CAFE

   콥들사진.

극성 비맘입니다 ㅋㅋㅋ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작성시간26.06.16|조회수471 목록 댓글 2

너무더워서 길가다 홀린듯 아디다스 매장 들어간 죄
달게 받겠습니다 ㅋㅋㅋ

홈 무늬가 취향이 아니어서 패스하면서 요거까지 덤으로...
근데 홈 유니폼 무늬도 막상 입어보니 이쁘긴하더라구요.

요건 작년...

작년부터 올해 비르츠때문에 4장..
로보 살라 는 못참아서 6장


검정 아디다스 골리는 또 못참아서 총 7장....
지갑이 올해도 얇아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irgil | 작성시간 26.06.16 멋져요 👍👍👍
  • 작성자스타의일생 | 작성시간 26.06.16 대단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