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으로 돌아오고 싶다는 뉘앙스?의 인터뷰 슬슬 한다면 돌아오는 거 찬성하시나요? 전 ㅈ극혐일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맥에는 비르츠 작성시간 26.06.02 형님 쌍욕나올뻔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우리 콥여러분♡
-
작성자cocaco1a 작성시간 26.06.02 흠... 저는 진짜 진심을 다해서 죄송합니다!!!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하면서 그 동상 앞에서 무릎 꿇고 도개자 박고 안필드 그라운드 센터써클에서 눈물의 도개자 한번더 박고 싹싹빌고 뭐 되지도 않는 변명 정도 하고 다시 백룸가서 눈물의 기자회견 정도 하고 다시한번 싹싹빌면서 도개자 박으면 봐줄수도?
-
답댓글 작성자cocaco1a 작성시간 26.06.02 ATM도 그리즈만 다시 품어줬는데 뭐 못할꺼 모있어요. 시간 지나면 그냥 뭐 바람이 었따 생각하는거지
-
작성자LiverpoolUni 작성시간 26.06.02 기자한테 은근슬쩍 뿌리지말고 bbc랑 인터뷰해서 존나 울면서 그립다 돌아가고싶다 내가 애송이였다. 후회한다. 리버풀에 은퇴까지 뛰겠다. 수비 설렁설렁 안뛰겠다. 챔스 들었을때 마음가짐 먹고 다시 한번 챔스 베스트 찍겠다 등등으로 잘못 뉘우치면 인정. 쟤 성격에 절대 저런일은 없겠지만
-
작성자나부랭이 작성시간 26.06.03 어우 쥐새끼 그만좀 보고싶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