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종료 후 리버풀 벤치에 공 차는 무스타피
살라한테 시비걸다 본전도 못찾은 소크라티스
헨더슨 바이날둠 반다이크
그리고 뒤에서 나타나는 로버트슨까지
참 그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환큰암사자 작성시간 26.06.02 그게 진짜 장점이었는데, 다른팀 개차반인거 보면서 은근 뽕찼늨데 이제는 우리가 ㅠㅠ
-
작성자Virgil 작성시간 26.06.02 헨더슨 밀너 반다이크
진짜 너무 든든했죠 -
작성자닉변대기중 작성시간 26.06.02 이때는 진짜 주장단 아니어도 주장단급 멤버들이었는데,
지금은 반닼 알리송 빼면 너무 처량해요.. -
작성자사이다 작성시간 26.06.02 팀 기강이 걱정이네요
-
작성자메이플솔트팝콘 작성시간 26.06.03 전원이 국대 주장급들인 주장풀이었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