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너무나 그리운 포스 넘치던 주장단.gif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02|조회수727 목록 댓글 7

전반종료 후 리버풀 벤치에 공 차는 무스타피
살라한테 시비걸다 본전도 못찾은 소크라티스


헨더슨 바이날둠 반다이크

그리고 뒤에서 나타나는 로버트슨까지



참 그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환큰암사자 | 작성시간 26.06.02 그게 진짜 장점이었는데, 다른팀 개차반인거 보면서 은근 뽕찼늨데 이제는 우리가 ㅠㅠ
  • 작성자Virgil | 작성시간 26.06.02 헨더슨 밀너 반다이크
    진짜 너무 든든했죠
  • 작성자닉변대기중 | 작성시간 26.06.02 이때는 진짜 주장단 아니어도 주장단급 멤버들이었는데,
    지금은 반닼 알리송 빼면 너무 처량해요..
  • 작성자사이다 | 작성시간 26.06.02 팀 기강이 걱정이네요
  • 작성자메이플솔트팝콘 | 작성시간 26.06.03 전원이 국대 주장급들인 주장풀이었던 시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