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무섭네요 ㅋㅋ 작성자Virgil|작성시간26.06.02|조회수9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그림을 볼 수 있길..이라올라가 좀 안닮게 나왔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테 | 작성시간 26.06.02 이라올라 AI였네.. 작성자Alan Hansen | 작성시간 26.06.02 저 둘은 간간히 경기 뛰어도 좋겠는..ㅋㅋ 작성자테란의황제 | 작성시간 26.06.02 다시 나이키로 리턴 ㅋㅋㅋ 작성자Xabi alonso | 작성시간 26.06.03 와 중원보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