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내부 기자들 통해 올라오고 있는중...
설마 설마 했는데 아놀드에 이어서 코나테까지 레알 자계로 날아가는 꼴을 보게 될 줄은... ㅋㅋ
아놀드 옹호하던 소보슬라이까지 가면 우측 싹 다 끌어가네요.
레알이 딱히 노릴 것 같진 않습니다만.
일단 우측 듀오 둘 다 시원하게 망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잉스야 작성시간 26.06.02 이대로면 소보슬라이도 자계로 레알갈 판이죠. 아직도 재계약 안하고있으니 ㅋㅋㅋ
-
작성자비르츠버풀 작성시간 26.06.02 아 글삭했는데 ㅋㅋ역시나 심지어 작년 조건이미 합의된걸로 무난하다는 기사도있네요 ㅋㅋㅋ
-
작성자낭만제라드 작성시간 26.06.02 가는 족족 망하고있죠
소보도 크게 아쉽지 않음
가든지 말든지 -
작성자흐드리 작성시간 26.06.03 운좋게 야유안먹고 잘도망쳤구나
-
작성자강한나 작성시간 26.06.03 사실 66이나 코나테나 객관적으로 레알 실력은 아님
레알 같은 메가 클럽은 육각형 선수가 필요한데 둘 다 실력적으로 하자가 큼
아놀드는 수비, 코나테는 빌드업
(게다가 아직 안 떠났지만 소보도 공미란 놈이 마무리 패스 안되고 세밀함 떨어짐+나이브함)
우리야 당장 아쉬우니까 어떻게든 결점 가려주면서 강점 강화해서 써먹었지 레알이 과연 그걸 해줄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