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코나테는 결국 레알 가네요. ㅋ

작성자WIsely|작성시간26.06.02|조회수931 목록 댓글 14



레알 내부 기자들 통해 올라오고 있는중...

설마 설마 했는데 아놀드에 이어서 코나테까지 레알 자계로 날아가는 꼴을 보게 될 줄은... ㅋㅋ

아놀드 옹호하던 소보슬라이까지 가면 우측 싹 다 끌어가네요.
레알이 딱히 노릴 것 같진 않습니다만.


일단 우측 듀오 둘 다 시원하게 망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스야 | 작성시간 26.06.02 이대로면 소보슬라이도 자계로 레알갈 판이죠. 아직도 재계약 안하고있으니 ㅋㅋㅋ
  • 작성자비르츠버풀 | 작성시간 26.06.02 아 글삭했는데 ㅋㅋ역시나 심지어 작년 조건이미 합의된걸로 무난하다는 기사도있네요 ㅋㅋㅋ
  • 작성자낭만제라드 | 작성시간 26.06.02 가는 족족 망하고있죠
    소보도 크게 아쉽지 않음
    가든지 말든지
  • 작성자흐드리 | 작성시간 26.06.03 운좋게 야유안먹고 잘도망쳤구나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03 사실 66이나 코나테나 객관적으로 레알 실력은 아님
    레알 같은 메가 클럽은 육각형 선수가 필요한데 둘 다 실력적으로 하자가 큼
    아놀드는 수비, 코나테는 빌드업
    (게다가 아직 안 떠났지만 소보도 공미란 놈이 마무리 패스 안되고 세밀함 떨어짐+나이브함)

    우리야 당장 아쉬우니까 어떻게든 결점 가려주면서 강점 강화해서 써먹었지 레알이 과연 그걸 해줄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