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년간 넷 스팬딩 순위 작성자매쿠니|작성시간26.06.03|조회수8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순위가 많은 걸 의미한다고 봅니다. gpt로 조사한 것이라 틀릴 수도 있지만... 암튼 이번 시즌은 여러가지로 마가 낀 시즌이었네요. 선수들을 팔지 않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테 | 작성시간 26.06.03 첼시가 의외로 많이 안썼네요? 답댓글 작성자흐드리 | 작성시간 26.06.03 엄청잘팔앗죠 작성자왕만두 | 작성시간 26.06.03 25/26 아스날이 우리보다 더 많이 썼네요. 우리 진짜 쓰기도 많이썼지만 많이 팔았구나 작성자목마른땅 | 작성시간 26.06.03 토트넘은 도대체 뭐하는 팀인건지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