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최근 3년간 넷 스팬딩 순위

작성자매쿠니|작성시간26.06.03|조회수864 목록 댓글 4

이 순위가 많은 걸 의미한다고 봅니다.
gpt로 조사한 것이라 틀릴 수도 있지만...
암튼 이번 시즌은 여러가지로 마가 낀 시즌이었네요. 선수들을 팔지 않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테 | 작성시간 26.06.03 첼시가 의외로 많이 안썼네요?
  • 답댓글 작성자흐드리 | 작성시간 26.06.03 엄청잘팔앗죠
  • 작성자왕만두 | 작성시간 26.06.03 25/26 아스날이 우리보다 더 많이 썼네요.
    우리 진짜 쓰기도 많이썼지만 많이 팔았구나
  • 작성자목마른땅 | 작성시간 26.06.03 토트넘은 도대체 뭐하는 팀인건지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