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수 2명(윙어 1명, 공격 자원 1명 영입) 영입을 한다고 했는데 현재 디오망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디오망데와 더불어 1명 더 누굴 영입하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랄동 작성시간 26.06.03 디오망데 영입이 가능하다면 다른 포지션 영입에도 자금이 꽤 많이 들기 때문에 공격진은 전방 3자리 모두 소화 가능하고 전성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영입 가능한 선수로 해야 하지 않을까 싶고 위 기준에 부합하는 선수로는 개인적으로 갈라타의 바리쉬 알페르 일마즈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빠르고 피지컬 좋고 나이도 2000년생이라 전성기 나이구요 조금 투박한게 단점이긴 한데 등딱이 되고 뒷공간 파는것도 잘해서 싼 가격에 가능하다면 괜찮은 영입이라 봅니다
-
작성자정신 작성시간 26.06.03 학포는 어디 사갈사람없나 비싸게좀 사가주라
-
작성자문테 작성시간 26.06.04 무조건 하양 오른쪽은 은구모하 키워야해요 각포도 재계약해서 오른발 더 데려오면 과부하에요. 이래서 루디말고 각포를 팔았어야했는데
-
작성자토마토~ 작성시간 26.06.04 살라!!! Come back.!
-
작성자Ryan Gravenberch 작성시간 26.06.04 보웬 고고 홈그로운도 채워주고 이제 전성기 돌입 나이라서 중간 가교로 아주 좋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