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스크랩] [인디카일라] 리버풀은 소보슬라이의 개인 조건을 개선해 트렌트와 코나테처럼 FA로 떠나는 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음

작성자[Florian Wirtz]|작성시간26.06.03|조회수731 목록 댓글 22

리버풀은 도미닉 소보슬라이와 계약 연장에 대해 현재 진지한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구단은 그의 개인 조건을 개선해 트렌트와 이브라히마 코나테처럼 자유계약으로 떠나는 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리버풀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계약 기간이 2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계약을 그대로 방치할 생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만약 협상이 진전되지 않을 경우, 구단은 이번 여름 그의 매각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리버풀이 계약 관리를 최우선으로 두고 있으며, 핵심 자원을 FA로 잃지 않겠다는 분명한 메시지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양측 모두 합의에 도달해야 한다는 압박이 큰 상황입니다.

 

https://x.com/indykaila/status/206191584745166880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스야 | 작성시간 26.06.03 결국 FSG와 보드진이 제대로 처리를 안하니까 지금 2연속 자계로 레알한테 준거죠...
    이미 소보슬라이도 내년이면 1년 남는데 그때가선 더 재계약 안할걸요? 그럼 자계로 또 레알 가는거죠.
    그냥 이번 여름에 정해야합니다. 재계약 할거면 하고 안할거면 팔고요,

    본인들 말로는 재계약 할수있네 자신있네 하면서 단 한명을 지금 성공시키지 못하고 레알로 줘버리는데
    또 그럴게 뻔합니다 내년으로 넘어가면...
  • 작성자Leoncino | 작성시간 26.06.03 얘는 근데 8번에서 단점이 너무 뚜렸해서;;;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4 안될꺼 같으면 올 여름 정리 ㄱㄱ 솔직히 그정도 아님
  • 작성자캬라멜마끼야또 | 작성시간 26.06.04 지금 팔자
  • 작성자제이슨 본 리세 | 작성시간 26.06.04 하 소보 안땡기는데..리그내에서 대체자원좀 찾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