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디오망데처럼 누가봐도 필요한 자원은 밀어부치고
이라올라가 선수단 분석 끝난 다음에 휴즈랑 의논해서 스쿼드 정리 싹 하면 좋겠습니다.
지난시즌 스쿼드에 구멍인 포지션이 보였다는건 슬롯에겐 변명거리가 됐고 휴즈에겐 큰 실수로 남았죠.
이번 여름에는 이라올라 입맛에 맞지 않는 애매한 선수는 정리해서 이적자금 마련하고 스쿼드 꽉꽉 채웠으면 좋겠습니다.
검증되고 비싼 선수들 아니더라도 이라올라랑 잘 어울릴거 같은 상가레, 카마라 같은 선수들도 있고 팔레스트라 같은 선수도 생각보다 얼마하지 않으니
그냥 싹 물갈이해서 첫 시즌부터 이라올라한테 총,칼,방패 뎁스 다 쥐어주고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irgil 작성시간 26.06.05 너무 급격한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지난시즌 슬롯이 훈련 개떡같이 하는 바람에 현 선수단끼리도 아직도 손발이 안맞는데 (진짜 말이 안돼죠 1년이 지났는데)
여기서 더 큰 변화를 줬다가는 다음시즌도 힘들 수 있어요.
저는 방출은 최소화하고 지금 빵꾸 난 포지션 군데군데만 잘 보강해서 점진적으로 변화를 줬으면 해요.
저는 현 선수단 퀄리티에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요, 빈약한 뎁스와 없다시피했던 전술의 문제였지. -
답댓글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중심인 알리송, 반다이크, 소보, 흐흐 같은 선수들이나 지난시즌 영입된 비르츠, 이삭, 에키, 프림퐁, 케르케즈, 자케, 레오니, 우드먼 같은 선수들은 남을테니
애매한 선수들 확 다 정리해버리고 새로운 선수들 영입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거라 보고
무엇보다 이라올라의 능력 중에 하나가 새로운 선수들로 한 팀을 만드는거니까 이렇게하는게
애매한 선수들 남아서 또 애매한 모습 보여주는것보다 성적이나 미래를 위해서도 훨씬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HIAGO ALCANTARA 작성시간 26.06.05 저는 그나마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한거는
알리송을 잘 잡아둔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이적시장 끝나봐야 알겠지만
반다이크를 비롯한 리더진을 잘 유지해놔야 새로운 시즌 이륙이 그나마 덜 삐걱 거릴거 같아요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작성시간 26.06.05 내년 여름 시장까지 보고 꾸려야 할 거 같아요
대체했으면 하는 선수가 너무 많습니다..
나간 코나테, 실패한 프림퐁에
학포 키에사 소보슬라이 마카 대체해가야 하고 벤치 보강도 있어야 하니까요.........
갈 길이 멀다.. -
답댓글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동안 그렇게 해왔는데 제 생각엔 이런 애매한 선수들 계속 데려가느라고 그동안 계속 애매한 상황만 벌어진거 같습니다.
이제는 내쳐야할 선수는 확실히 내치고 꼭 엄청난 금액의 선수가 아니더라도 유망한 선수들이면 영입해서 기회를 주고
이라올라 개인 레슨도 받아보고 이런 식에 운영이 되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세메뇨, 게히, 세네시 같이 FA 꿀영입도 좀 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지금 있는 자원들 판매하면 꽤 이적자금이 모이지 않을까 싶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