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부주장은 뭐 알리송으로 가겠죠?

작성자WIsely|작성시간26.06.05|조회수448 목록 댓글 7



지난 시즌 주장단은 반 닼, 로보, 살라, 알리송이었으니...

반 닼, 알리송 둘 남았네요.

잉글랜드 출신 및 클럽그로운 커존, 고메즈는 계약기간 1년밖에 안 남았고요.

팬들과 여러차례 기싸움 해댄 소보슬라이는 딱히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나마 이번에 재계약 한 흐라벤도 인터뷰로 팬들한테 야유 좀 받았다고 투정 부린데다 리더십도 그리 없어보이는...

참 인물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05 마카 메롱이면 주장단 누구할지도 모르겠네요.
    이라올라는 진짜 할일이 많네요.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5 일단 알리송주고 한시즌 봐야된다고 봐요. 소보얘는 절대 아님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 작성시간 26.06.05 카리스마 리더쉽 있는 선수가 전혀 안보여요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는데
    슬롯이 더 심화시켰어요 ㅋㅋ
    휘어잡을 선수가 필요해요 헨더슨 밀너 처럼.
    반다이크도 클롭시절의 중심이었고 실력적으로 만땅이어서 그렇지 생각보다 약해요
  • 작성자쌈무요정 | 작성시간 26.06.05 클롭이 있었을 때 스쿼드 순환이 계속 이뤄져야 했었는데 스쿼드 고인물 만들었다가 세대교체를 너무 한번에 한게 독이 된 것 같네요. 만약에 반닼 알리송도 없으면 고참 라인이 고메즈, 커존이라는게..
  • 작성자cocaco1a | 작성시간 26.06.06 아... 주장단 걱정할때가 올줄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