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주장단은 반 닼, 로보, 살라, 알리송이었으니...
반 닼, 알리송 둘 남았네요.
잉글랜드 출신 및 클럽그로운 커존, 고메즈는 계약기간 1년밖에 안 남았고요.
팬들과 여러차례 기싸움 해댄 소보슬라이는 딱히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나마 이번에 재계약 한 흐라벤도 인터뷰로 팬들한테 야유 좀 받았다고 투정 부린데다 리더십도 그리 없어보이는...
참 인물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시간 26.06.05 마카 메롱이면 주장단 누구할지도 모르겠네요.
이라올라는 진짜 할일이 많네요. -
작성자살종라신 작성시간 26.06.05 일단 알리송주고 한시즌 봐야된다고 봐요. 소보얘는 절대 아님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작성시간 26.06.05 카리스마 리더쉽 있는 선수가 전혀 안보여요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는데
슬롯이 더 심화시켰어요 ㅋㅋ
휘어잡을 선수가 필요해요 헨더슨 밀너 처럼.
반다이크도 클롭시절의 중심이었고 실력적으로 만땅이어서 그렇지 생각보다 약해요 -
작성자쌈무요정 작성시간 26.06.05 클롭이 있었을 때 스쿼드 순환이 계속 이뤄져야 했었는데 스쿼드 고인물 만들었다가 세대교체를 너무 한번에 한게 독이 된 것 같네요. 만약에 반닼 알리송도 없으면 고참 라인이 고메즈, 커존이라는게..
-
작성자cocaco1a 작성시간 26.06.06 아... 주장단 걱정할때가 올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