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확실히 우리나라는 바르셀로나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작성시간26.06.06|조회수626 목록 댓글 9

보다 우리팀 팬 사람들이 훨씬 많은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Football Club | 작성시간 26.06.06 상암 홈플거의 리버풀 현지 마트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aru | 작성시간 26.06.06 지금 지하철인데 콥5 : 바르샤팬 1 비율입니다 ㅋㅋㅋ
  • 작성자가보자이이잇 | 작성시간 26.06.06 저희가 더 많은거 같아여!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맨유 다음으로 한국에서 팬수 많아서 그럴꺼에요 ㅋㅋ
  •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07 그정도로 많은줄 몰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