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Liverpool Football Club
|
작성시간
26.06.06
상암 홈플거의 리버풀 현지 마트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aru
|
작성시간
26.06.06
지금 지하철인데 콥5 : 바르샤팬 1 비율입니다 ㅋㅋㅋ
-
작성자가보자이이잇
|
작성시간
26.06.06
저희가 더 많은거 같아여!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맨유 다음으로 한국에서 팬수 많아서 그럴꺼에요 ㅋㅋ
-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07
그정도로 많은줄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