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고민하다가 상암 안갔는데, 응원가 때문에라도 갈 걸 그랬어요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06|조회수325 목록 댓글 2



현지 리버풀 응원가 열심히 부를 자신 있는데ㅠㅜ

뭔가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efan de Vrij | 작성시간 26.06.06 제 자리에서는 뭔가 저 혼자 발악 하다가 벌써 저는 목 쉬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익명임 | 작성시간 26.06.06 혼자 계속 응원해주시는분....ㅠ ㅎㅇ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