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선수들에 비해 그나마 랄라나랑 제라드 제외하고 모두 배 나온 아저씨들임 ㅜ
리세는 언제 저리 살이 쪘데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잉스야 작성시간 26.06.06 바르새쪽은 은퇴한지 얼마 안된 선수들에 90년대생 선수도 포함되어있으니 ㅋㅋㅋ
-
작성자그믐달 작성시간 26.06.06 레전드들 가까이서 봐서 그래도 좋았네요 :)
-
작성자anfield road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글렌존슨도 20분뛰고...
-
답댓글 작성자Klad 작성시간 26.06.06 존슨은 그 20분도 거의 못뛰는 몸상태인가봐요
전반 우풀백쪽이었는데 활동량이 낮으신ㅠ -
작성자태풍 작성시간 26.06.06 우리막내 랄라나인데 쟤네 막내는 테요 보얀에 최근까지 현역인 애들이 수두룩하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