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재밌었던 레전드 매치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작성시간26.06.06|조회수632 목록 댓글 8


제 생각보다 사람 많았고
바르샤쪽 응원이 부러웠네요
더콥스에서 응원가 준비 잘했으면
더 좋앗을듯 하네요 🙌

저희 선수들 열심히 뛰어서 고마웠습니다
YW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영혼까지 털려서 아쉽..
  • 작성자Klad | 작성시간 26.06.06 바르샤 응원구호가 간결하고 좋았던것같아요ㅎ
    저쪽은 작정하고 온 느낌
  • 답댓글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넹 저희도 그리 준비햇음 저 재밋엇을듯요
  • 작성자알렉산더 이삭 | 작성시간 26.06.06 페냐에서 준비 많이 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리선수들 보는것 만으로도 좋았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