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수익이 아무리 많이 나온다고 해도 자-생 클럽답게 선수판매금도 어느 정도 나와야 하는데, 팔아서 큰 돈 나올 애들이 별로 안 보이거든요.
지난 시즌은 사실 판매 수익금이 제법 나와서 그만큼 지를 수 있었다고 보고요.
나머지 포워드든 다른 포지션이든 한 두 군데는 어느 정도 가성비픽으로 가야할 것 같은데...
타이틀 컨텐더 팀에서 뛸 만한 경쟁력 있는 선수를 큰 돈 안 쓰고 데려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디오망데 외 다른 타겟들이 오픈이 안 돼서 기대 반 걱정 반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oshack 작성시간 26.06.07 지난시즌 정도는 아니어도 넷스팬딩으로 200m이상은 지출가능한 재정 수준입니다
자생 자생 조롱당하지만 이젠 인프라 지출 끝났고 매출규모도 상당해서 자생해도 메가급 재정이라.. 사실 지난 2시즌 연속 fsg 자금 투입된지라 엄밀히 말하면 자생도 아니고요 -
작성자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07 좀 들어봤다 하면 요새는 1500억부터인데, 왜 우리 애들은 1000억에도 팔기 쉽지 않은 걸까
-
작성자왕만두 작성시간 26.06.07 가능금액이 150-200인거같은데 디오망데가 솔직히 너무 비싸니 걔 하나 사면 반 이상이 넘어가니
걱정이긴 합니다. 아무리 가성비라도 요새
몸값이 다들 비싸고
보강할데는 디오망데 빼고도 윙1 수미1 센백도1
우풀백도 필요한데 참 고민이네요 -
작성자갓 모 살라 작성시간 26.06.07 윙은 살라 대체, 우리 팀 취약점이라는 것에서 디오망대 100m이상 괜찮다고 생각하고. 다른 포지션은 솔직히 오버페이로 살 필요가 있나 싶은 생각이긴 해요. 의외로 자계나 강등팀 줍줍으로 최대한 좀 오버페이가 아닌 선에서 보강했으면하네요. 이라올라 감독님께서 알아서 잘 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살종라신 작성시간 26.06.07 오른쪽을 크게지르면 포워드는 조타같은 선수 데려오지 않을까요? 윙도 되고 톱도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