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게르 덴마크 수석코치였네여 작성자프림퐁|작성시간26.06.08|조회수1,07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레전드 매치에 안나온건가?쇼츠에 잠깐 스쳐서 나오길래 그냥 코치인줄 검색해봤는데 나무위키에는 수석코치라고 설명되어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마몬 | 작성시간 26.06.08 우리 코치로 봤으면 좋겠네요.. 작성자Forever_No.20 | 작성시간 26.06.08 보고싶다 아거👊🏼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08 수석코치ㄷㄷ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8 여전히 간지나네 악어 작성자naru | 작성시간 26.06.08 웃통 벗으면 선수들 다들 쫄듯요... 그립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