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끝나고 테무 비티냐 소리 듣고 있더라고요. ㅋㅋ
지난 월드컵부터 얘는 세계에 눈도장 찍었는데 변방리그에서 짱박힌 게 너무 아쉽습니다.
월컵에서 한 경기에 1골1어시 하는 게 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96년생 올해 서른이라 진짜 찐막 기회 한번 있지 않을까 싶은데...
더불어 오현규도 이번에 첫 골에 힘 입어 꼭 월드컵에서 활약해서 빅리그에 갔으면 하고요.
다음검색
오늘 경기 끝나고 테무 비티냐 소리 듣고 있더라고요. ㅋㅋ
지난 월드컵부터 얘는 세계에 눈도장 찍었는데 변방리그에서 짱박힌 게 너무 아쉽습니다.
월컵에서 한 경기에 1골1어시 하는 게 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96년생 올해 서른이라 진짜 찐막 기회 한번 있지 않을까 싶은데...
더불어 오현규도 이번에 첫 골에 힘 입어 꼭 월드컵에서 활약해서 빅리그에 갔으면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