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황인범은 4대리그 못 간 게 너무 아쉽...

작성자WIsely|작성시간26.06.12|조회수802 목록 댓글 6



오늘 경기 끝나고 테무 비티냐 소리 듣고 있더라고요. ㅋㅋ

지난 월드컵부터 얘는 세계에 눈도장 찍었는데 변방리그에서 짱박힌 게 너무 아쉽습니다.

월컵에서 한 경기에 1골1어시 하는 게 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96년생 올해 서른이라 진짜 찐막 기회 한번 있지 않을까 싶은데...


더불어 오현규도 이번에 첫 골에 힘 입어 꼭 월드컵에서 활약해서 빅리그에 갔으면 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환큰암사자 | 작성시간 26.06.12 막코인 있지 않을까여
  • 작성자말장난 | 작성시간 26.06.12 이번이 마지막 기회일듯요
  • 작성자꼬마몬 | 작성시간 26.06.12 러시아리그 나쁘지 않았는데 전쟁억까가..
  • 작성자닉변대기중 | 작성시간 26.06.13 그리스 시절에 훈련장 찾아온 팬들 데리고 직접 식당가서 밥사줬다고 하고부터 애정선수 됨
  • 작성자Florian Wirtz | 작성시간 26.06.13 이제 나이가 너무 먹음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