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키에사가 떠나기로 확정된 모양이네요

작성자ForeveReds-☆|작성시간26.06.14|조회수712 목록 댓글 8


상호해지인지,

판매인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터리지의ㄱㄴ댄스 | 작성시간 26.06.14 뭐 폼 올라올때 홀대한 구석이 있긴 하지만 만약 쭉 기용했다 하더라도 몇경기 반짝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생각해서 막 아쉽진 않네요
    고생은 했다...
  • 작성자꼬마몬 | 작성시간 26.06.14 당시 폼때문에 올때도 아리송했었던영입.. 잠깐 기대될때 기회 못받아서 여러모로 아쉽네요
  • 작성자브릴 엠볼로 | 작성시간 26.06.14 일단 몸상태가 선발로 뛸상태가 아니여서
    솔직히 아쉽지도 않네요
  • 작성자The One And Only Liverpool | 작성시간 26.06.14 부상도 없는데 국대갔다가 바로 복귀한건 의문. 키에사의 몸상태 자체가 매번 의문임
  • 작성자답답이 | 작성시간 26.06.15 냉정하게 대실패임. 주급도 비쌌고 괜히 머릿수만 차지해서 보강하는데 방해만 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