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해지인지,
판매인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터리지의ㄱㄴ댄스 작성시간 26.06.14 뭐 폼 올라올때 홀대한 구석이 있긴 하지만 만약 쭉 기용했다 하더라도 몇경기 반짝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생각해서 막 아쉽진 않네요
고생은 했다... -
작성자꼬마몬 작성시간 26.06.14 당시 폼때문에 올때도 아리송했었던영입.. 잠깐 기대될때 기회 못받아서 여러모로 아쉽네요
-
작성자브릴 엠볼로 작성시간 26.06.14 일단 몸상태가 선발로 뛸상태가 아니여서
솔직히 아쉽지도 않네요 -
작성자The One And Only Liverpool 작성시간 26.06.14 부상도 없는데 국대갔다가 바로 복귀한건 의문. 키에사의 몸상태 자체가 매번 의문임
-
작성자답답이 작성시간 26.06.15 냉정하게 대실패임. 주급도 비쌌고 괜히 머릿수만 차지해서 보강하는데 방해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