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뇨스 딜에 레알 바이백이 포함되어있다는 글을 봤는데 사실일까요??
레알이 첫시즌 후 바이백 발동시킬수있는 것도 포함이라는데 맞으면 호구딜 같은데요..?
아니겠죠?
https://as.com/futbol/primera/victor-munoz-al-liverpool-con-clausula-de-recompra-f202606-n/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 호펠디 레알 나팔수라 그냥 무뇨스 좋아하는 레알팬들 잠재우기 정도 아닐지..
저런 말도 안되는 계약을 우리가 왜 ㅋㅋ -
작성자프림퐁 작성시간 26.06.18 그런 조건있으면 모든선수들 다 바이백백백백백 걸고 계약할듯
-
작성자앚컴백 작성시간 26.06.18 그냥 말도 안되는 개소리죠 계약 당사자가 오사수나 리버풀인데 레알이 절대 못낍니다 옛날 서드파티도 아니고
-
작성자Alan Hansen 작성시간 26.06.18 뭔 말도 안되죠 ㅋㅋㅋㅋ비상식적임
-
작성자우오 작성시간 26.06.18 로마노는 바이백 없다 하던데요 호펠디 걍 믿거...
기존에 레알이 800만에 바이백 조항있다던데 레알이 이번에 바이백 발동 안하는 대신 리버풀이 최대한 비싸게 사서 레알에 셀온 많이 챙겨주는 식으로 진행하지 않았나 싶네요. 레알이 바이백을 넣을 거였으면 선 바이백 조항 행사후 무뇨즈를 리버풀에 팔았지 않을까요?
보드진이 아무리 요즘 똥많이 싼다지만 1년 쓰고 팔 자원을 데려오는 건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