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수다]뉴캐슬아 화나면 우리선수 빼가라

작성자브릴 엠볼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654 목록 댓글 6

우리 주전 레프트 윙 각포
대체불가 선수인데 80m에 눈물 머금고 보낼수있다.
리버풀에 확실히 복수하려면 이 방법뿐이다
뉴캐슬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19 고든롤로 딱이네.
  • 작성자PEACH | 작성시간 26.06.19 늘 미안합니다... 그래서 말인데 마마르다슈빌리는 어떠신지...
  •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19 킹정합니다 뚝베기도 좋음 셀온 조항도 10%넣어서 75m에 드립니다
  • 작성자소맥에는 비르츠 | 작성시간 26.06.19 뉴캐슬이 한단계 도약하려면 상위권팀 주전공격수를 영입하는 야망을 보여줘야함. 그시작이 각포임
  • 작성자마네없인사네마네 | 작성시간 26.06.19 뭔가 레알의 위성구단 리버풀,
    리버풀의 위성구단 뉴캐슬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