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전 레프트 윙 각포
대체불가 선수인데 80m에 눈물 머금고 보낼수있다.
리버풀에 확실히 복수하려면 이 방법뿐이다
뉴캐슬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시간 26.06.19 고든롤로 딱이네.
-
작성자PEACH 작성시간 26.06.19 늘 미안합니다... 그래서 말인데 마마르다슈빌리는 어떠신지...
-
작성자Cherry 작성시간 26.06.19 킹정합니다 뚝베기도 좋음 셀온 조항도 10%넣어서 75m에 드립니다
-
작성자소맥에는 비르츠 작성시간 26.06.19 뉴캐슬이 한단계 도약하려면 상위권팀 주전공격수를 영입하는 야망을 보여줘야함. 그시작이 각포임
-
작성자마네없인사네마네 작성시간 26.06.19 뭔가 레알의 위성구단 리버풀,
리버풀의 위성구단 뉴캐슬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