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디오망데 몇경기(하이라이트) 본 축알못 느낌

작성자M.SALAH|작성시간26.06.19|조회수649 목록 댓글 2


디오망데 링크가 뜨고 사람들이 하도 잘한다하길래
최근 월드컵 경기 + 리그 하이라이트 좀 봤는데요.

도쿠랑 비슷하다는 말도 있었던거 같은데
일단 도쿠같은 스타일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수치상으론 드리블 성공률이 젤 높다 이랬는데
도쿠처럼 아예 아 쟤한테 공주면 상대 수비가 못 뺏겠다? 하는 그런 느낌은 없었고
오히려 마네 같다는 말이 젤 정확해보이더라고요.
뭔가 우당탕 느낌 살짝..? 섬세한 드리블을 치는거 같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완성형 피지컬, 스피드로 풀백 터는 느낌?
그리고 마냥 돌파만 시도하는 인사이드포워드는 아니구 크로스랑 패스 시도율도 높은 선수 같아 보였어요.

슈팅은 꽤 좋은거 같고 우풀백도 서봤던 선수라 그런지 수비력도 괜찮아보이더라고요.
근데 살라 같은 득점력을 바라긴 무리가 있어보이는...

결론은 디오망데 꼭 왔으면 좋겠고
욕심 같아선 왼발 윙어도 영입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디오망데가 주전인데 왼발 윙어는 자계로 해리 윌슨 데려오죠 ㅋㅋㅋ

    엘리엇은 흠냐.. 왼발이긴 한데 ㅠ
  • 답댓글 작성자M.SALA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넘 느려서 쓰이지 못할거 같아요 ㅠ 바카요코 어떨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