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팬들에겐 정말 미안한 말이지만 작성자냉정한리버풀팬|작성시간26.06.19|조회수5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날리 노려봤으면 좋겠네요저번시즌 뉴캐슬 경기 많이봤는데 정말 잘하는데 레오니 친구도 필요하고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SALAH | 작성시간 26.06.19 또 안판다 어쩐다 하다가 150 부를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