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이 네이마르급 딜로 올리세 노린다던데
저정도 비드면 뮌헨도 생각이 바뀔거같고
그총알로 디오망데 사갈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타워킹 작성시간 26.06.20 뮌헨이 파는것보다 레알이 거절당하고 디오망데로 타겟바꾸는게 더 확률 높을거 같아요
-
작성자Diogo Jota 작성시간 26.06.20 뮌헨은 레알이 얼마를 제안하던 안 팔 것 같습니다. 리베리 사례를 보면
-
작성자8번주장 작성시간 26.06.20 회네스 회장이 250m으로 올리세 다리 한 쪽도 못 산다고 했습니다. 안판다는 얘기죠
-
작성자먼데이키즈 작성시간 26.06.20 안올거같습니다 ㅠ
-
작성자살종라신 작성시간 26.06.20 뮌헨이 절대 안팔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