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디오망데 시간끌면 뺏길수도 있겠네요

작성자의적풀.|작성시간26.06.20|조회수660 목록 댓글 5

레알이 네이마르급 딜로 올리세 노린다던데

저정도 비드면 뮌헨도 생각이 바뀔거같고

그총알로 디오망데 사갈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타워킹 | 작성시간 26.06.20 뮌헨이 파는것보다 레알이 거절당하고 디오망데로 타겟바꾸는게 더 확률 높을거 같아요
  • 작성자Diogo Jota | 작성시간 26.06.20 뮌헨은 레알이 얼마를 제안하던 안 팔 것 같습니다. 리베리 사례를 보면
  • 작성자8번주장 | 작성시간 26.06.20 회네스 회장이 250m으로 올리세 다리 한 쪽도 못 산다고 했습니다. 안판다는 얘기죠
  • 작성자먼데이키즈 | 작성시간 26.06.20 안올거같습니다 ㅠ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20 뮌헨이 절대 안팔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