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적루머로 스트레스 받지말고 현생 살기~~
사실 15년 넘게 콥질하면서 이전에도 느꼈지만 특히나 코로나 이전까진 매일매일 들여다봤는데 어느새 엠바고 씨게 걸리더니 이번 무뇨즈사가 보면서 부질없다는걸 느끼네요.
그냥 현생살다가 개막전 할때 보면 됩니다!
다음검색
그냥 이적루머로 스트레스 받지말고 현생 살기~~
사실 15년 넘게 콥질하면서 이전에도 느꼈지만 특히나 코로나 이전까진 매일매일 들여다봤는데 어느새 엠바고 씨게 걸리더니 이번 무뇨즈사가 보면서 부질없다는걸 느끼네요.
그냥 현생살다가 개막전 할때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