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학포 어시! 작성자왕만두|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 골. 학포야 패스 이렇게 잘 주면서 리그에선 맨날 매크로만쓰냐. 진짜 월드컵 체질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