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학포 지쳤는지 다시 팀에서 하던거...

작성자대장로브렌|작성시간26.06.21|조회수282 목록 댓글 2

지쳤는지 집중력 떨어져서 또 접고 접고 접다 뺏기고

 

시작..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21 new 지치면 접는 거였구나 ㅋㅋ
    애 체력훈련 개빡세게 시켜야겠는데요
    그럼 국대각포 모습 나오지 않을까요 ㅋㅋㅋ

    슬롯풀 첫 시즌 스탯 좋았던 이유=로테여서..?
    작년은 주전 되니까 다시 원상복귀
    클롭풀 시절 때도 로테여서 나름 쏠쏠하게 해줬던 걸지도 ㅋㅋ
  •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21 new 이기고 있어서 자기 하고싶은 거 하는건가 했는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