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포 지쳤는지 다시 팀에서 하던거... 작성자대장로브렌|작성시간26.06.21|조회수2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쳤는지 집중력 떨어져서 또 접고 접고 접다 뺏기고 시작..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21 new 지치면 접는 거였구나 ㅋㅋ애 체력훈련 개빡세게 시켜야겠는데요그럼 국대각포 모습 나오지 않을까요 ㅋㅋㅋ슬롯풀 첫 시즌 스탯 좋았던 이유=로테여서..?작년은 주전 되니까 다시 원상복귀클롭풀 시절 때도 로테여서 나름 쏠쏠하게 해줬던 걸지도 ㅋㅋ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21 new 이기고 있어서 자기 하고싶은 거 하는건가 했는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