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알리송으로 버티고, 정 안되겠으면 애 침발라놨다가 마마슈 팔고 질러보는 게 어떨까 싶어요
나이도 적당하고 팀도 브라이튼이라 영어 능통, 압박 대비 훈련도 잘 되어 있을테구 국적도 네덜란드라 반 다이크가 부르면 바로 튀어오겠네요
다음검색
최대한 알리송으로 버티고, 정 안되겠으면 애 침발라놨다가 마마슈 팔고 질러보는 게 어떨까 싶어요
나이도 적당하고 팀도 브라이튼이라 영어 능통, 압박 대비 훈련도 잘 되어 있을테구 국적도 네덜란드라 반 다이크가 부르면 바로 튀어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