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알리송으로 버티고, 정 안되겠으면 애 침발라놨다가 마마슈 팔고 질러보는 게 어떨까 싶어요
나이도 적당하고 팀도 브라이튼이라 영어 능통, 압박 대비 훈련도 잘 되어 있을테구 국적도 네덜란드라 반 다이크가 부르면 바로 튀어오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ng]캡틴# 작성시간 26.06.21 new
소속팀에선 선방능력과 공중볼이 좀 어중간하긴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King]캡틴# 작성시간 26.06.21 new
발밑은 좋구욪ㅅ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공중볼은 잘 모르겠는데 지금 하는 거 보면 선방능력은 좋네요
슛 쏠 거라고 예상 못했던 위치에서 구석으로 찼는데 막음
딱 브렌트포드 시절 라야보는 느낌 -
작성자범고래 작성시간 26.06.21 new
네덜사람은 영어 다기본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