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얼마나 잘한거지...?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작성시간26.06.21|조회수4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상대로 무색무취였던 공격전술이 좀 되네요 네덜란드 ㅋㅋ아시아팀이라서 8강은 가봤으면 ㅋㅋㅋ4강은 절대 못가길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때 일본이 잘했다기보단 네덜이 많이 못했어요오늘 스웨덴 썰고 있는 원톱 브로비도 안나왔구 쓸데없이 골 넣고 잠갔었음오늘은 쿠만이 전술 수정해와서 각성한 모습임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