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일본은 얼마나 잘한거지...?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작성시간26.06.21|조회수487 목록 댓글 1

일본상대로 무색무취였던 공격전술이 좀 되네요 네덜란드 ㅋㅋ
아시아팀이라서 8강은 가봤으면 ㅋㅋㅋ
4강은 절대 못가길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때 일본이 잘했다기보단 네덜이 많이 못했어요
    오늘 스웨덴 썰고 있는 원톱 브로비도 안나왔구 쓸데없이 골 넣고 잠갔었음

    오늘은 쿠만이 전술 수정해와서 각성한 모습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