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경기 풀타임 너무하잖소 ㅋㅋㅋ
에콰도르전은 반만뛰게해주소
어차피 1등인데.. 적어도 2등인데...
1등으로 가도 16강 프랑스, 2등으로가도 16강 브라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8번주장 작성시간 26.06.21 독일은 둘 다 빼면 공격진 볼이 안돌아서 문제....그래서 하드워커인 비르츠를 남긴 듯여
-
답댓글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잉글도 벨링엄 라이스 빠지니까 안돌긴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둘 다 뺀... 퀴라소전 풀타임이 살짝 아쉽
-
작성자스타의일생 작성시간 26.06.21 여기도 비르츠 해줘 전술...
-
답댓글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르츠해줘 + 학포(르로이사네) 한번 해봐
-
작성자Isak 작성시간 26.06.21 무시알라가 부상 복귀하고 폼 찾는 중이라 나겔스만 입장에서는 관리 해주는게 맞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