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이삭 혼자 무쌍 찍었네요

작성자키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261 목록 댓글 16

이삭 진짜 개잘하든데 괜히 pl이적료 신기록이 아님.
리버풀에서도 좀 이렇게 해보자 삭아…
이삭 박고 플레이하려면
이삭이 센터백 끌고 내려와서 플레이할때 침투해서 마무리해주는 선수들 필수로 있어야할거 같아요.
사이드, 중앙, 공미 다 해버리네요 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in-June | 작성시간 26.06.21 에키랑 조합이 더 기대됐는데 ㅠㅠ 길쭉이 듀오
  • 작성자범고래 | 작성시간 26.06.21 케인같았음ㅋㅋ
  • 작성자소보슬러이 | 작성시간 26.06.21 이삭플메 마무리 학포..?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21 이런 이삭을 고립시키고 전봇대로 쓴 대슬롯
  • 작성자정신 | 작성시간 26.06.21 다음시즌 겁나 잘항거 같은데 에키랑 어떻게 공존한 방법을 감독이 찾아야 할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