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 진짜 개잘하든데 괜히 pl이적료 신기록이 아님.
리버풀에서도 좀 이렇게 해보자 삭아…
이삭 박고 플레이하려면
이삭이 센터백 끌고 내려와서 플레이할때 침투해서 마무리해주는 선수들 필수로 있어야할거 같아요.
사이드, 중앙, 공미 다 해버리네요 혼자
다음검색
이삭 진짜 개잘하든데 괜히 pl이적료 신기록이 아님.
리버풀에서도 좀 이렇게 해보자 삭아…
이삭 박고 플레이하려면
이삭이 센터백 끌고 내려와서 플레이할때 침투해서 마무리해주는 선수들 필수로 있어야할거 같아요.
사이드, 중앙, 공미 다 해버리네요 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