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설명드리면 저는 해축 엥간한 리그 경기들 거의 다 챙겨보는데 이 친구는 토트넘 경기 아니면 거의 안봄
나 : 닭에 대각각 어떰??
친구 : 오늘 잘하던데 괜찮지 않음??
나 : 저렴하게 모시겠습니다 70m만 되어도 넘깁니다
친구 : 가격 괜찮은거 아님?? 요새 윙어 가격 엄청 비싸다고 들었는데....
나 : (대각각 속터지는 영상 몇개 보여줌)
친구 : 50m...???40m....??
다음검색
대략 설명드리면 저는 해축 엥간한 리그 경기들 거의 다 챙겨보는데 이 친구는 토트넘 경기 아니면 거의 안봄
나 : 닭에 대각각 어떰??
친구 : 오늘 잘하던데 괜찮지 않음??
나 : 저렴하게 모시겠습니다 70m만 되어도 넘깁니다
친구 : 가격 괜찮은거 아님?? 요새 윙어 가격 엄청 비싸다고 들었는데....
나 : (대각각 속터지는 영상 몇개 보여줌)
친구 : 50m...???40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