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토트넘팬 친구랑 낮술하다가 각포....

작성자8번주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749 목록 댓글 1

대략 설명드리면 저는 해축 엥간한 리그 경기들 거의 다 챙겨보는데 이 친구는 토트넘 경기 아니면 거의 안봄

나 : 닭에 대각각 어떰??

친구 : 오늘 잘하던데 괜찮지 않음??

나 : 저렴하게 모시겠습니다 70m만 되어도 넘깁니다

친구 : 가격 괜찮은거 아님?? 요새 윙어 가격 엄청 비싸다고 들었는데....

나 : (대각각 속터지는 영상 몇개 보여줌)

친구 : 50m...???40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쳐 | 작성시간 26.06.21 쓰임세가 아주 없는 친구는 아니라 요즘 물가, 매물 고려하면 50-70m에 급한팀에선 지를만 할듯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