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디오망데 오피셜 뜬다면 학포 팔고 바르콜라도 가능성 있다고 보는게..

작성자John Aldridge|작성시간26.06.22|조회수444 목록 댓글 7

살라 대체자로 디오망데 점찍어둔지 오래됐고 

 

키에사 아웃되고 에키티케 부상으로 전방도 가능한 멀티형 공격수 한명 노린다는 얘기가 꾸준히 있었으니 

 

무뇨스가 고든이 가능했던 이 포지션에 해당된다고 보면

 

 

 

왼쪽 윙 자리에 학포에대한 불안이 있는데 학포 본인도 이적을 바라고 재계약과 월드컵때문에 높은 이적료가 쥐어지는 상황이니

 

학포가 이적한다면 무뇨스로만 가기는 확실히 아쉽죠. 

 

그리고 지난 여름 휴즈가 한 최악의 결정이 디아스 대체선수를 영입하지 않았다는건데 휴즈가 이 과오를 청산하기 위해서라도

 

또 공격진에 확실한 업그레이드를 생각해서라도 바르콜라 노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르콜라(은구모하)-이삭(무뇨스)-디오망데(에이브? 프림퐁?) 솔직히 이정도는 되야 최강팀 쓰리톱 스쿼드죠. 

 

에키티케 영입하고 이삭까지 영입한 보드진인데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꿈 한번 꿔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빨리 디오망데 오피셜부터 띄워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브릴 엠볼로 | 작성시간 26.06.22 new John Aldridge 맞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확실한 자원아니면 뻥글은 별로라.. 차라리 말씀하신 상가레나
    카마라 같은 자원들 데리고오는게 나을것같아요.
    개인적으로 눈여겨보고있는 미드필더 자원은 발렌시아에 03년생 미드필더 javi guerra 란 선수있는데 피지컬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뛰어나더라구요
  • 작성자다장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꿈.. 저도 꿔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ㅋ
    빨리 디오망데 오피셜 띄우고 바르콜라 진행되면 좋겠네요.
  • 작성자개그맨이광수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왼발 윙어 필요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있으면 좋긴한데 기사도 그렇고 디오망데를 오른쪽으로 생각하고 데려오는거라서
    나중에 에이브 키우면 되지 않을까요? 지금으로선 디오망데는 거의 확정 분위기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