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에서는 공미로 뛰었던거 같은데
우리팀 오고나서 피르미누 대체자로
제로톱 펄스나인에서 꽤 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윙포워드로만 나오다가
클롭 이후 슬롯 시절엔 윙포워드로 완전히 굳힌거 같은데요. 네덜란드에서도 윙어로 나오고요
톱 서기엔 포스트플레이가 안 돼, 윙 서기엔 연계 없이 매크로만 지속되고
이 선수를 어디에 배치해야 최적일지 참 모르겠네요 ㅋㅋ 뭔가 다 어정쩡한 느낌이...
토트넘이 노리긴 하는데, 구단은 잔류도 만족 중이라 큰 오퍼 아니면 안 팔거 같긴 한데 말이죠
어디 포지션이 최적이라고 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리의리버풀 작성시간 26.06.22 new
토트넘 또는 뉴캐슬
-
작성자naru 작성시간 26.06.22 new
한때 피르미누 롤을 기대했는데.... ㅠㅠ
-
작성자사디오마네 작성시간 26.06.22 new
압박 안되고 수비가 너무 구려서. 마네, 피르미누 같은 선수가 다시 나올런지..
-
작성자정신 작성시간 26.06.22 new
투톱에 왼쪽자리 가면 잘할거 같긴한데 접고 때리고만 시키면
-
작성자닉변대기중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팀플을 안하는거에서 모든게 마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