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수다]각포는 어디 포지션이 적합하다 보시나요?

작성자Rose|작성시간26.06.22|조회수595 목록 댓글 17

psv에서는 공미로 뛰었던거 같은데

우리팀 오고나서 피르미누 대체자로
제로톱 펄스나인에서 꽤 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윙포워드로만 나오다가

클롭 이후 슬롯 시절엔 윙포워드로 완전히 굳힌거 같은데요. 네덜란드에서도 윙어로 나오고요


톱 서기엔 포스트플레이가 안 돼, 윙 서기엔 연계 없이 매크로만 지속되고

이 선수를 어디에 배치해야 최적일지 참 모르겠네요 ㅋㅋ 뭔가 다 어정쩡한 느낌이...

토트넘이 노리긴 하는데, 구단은 잔류도 만족 중이라 큰 오퍼 아니면 안 팔거 같긴 한데 말이죠

어디 포지션이 최적이라고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리의리버풀 | 작성시간 26.06.22 new 토트넘 또는 뉴캐슬
  • 작성자naru | 작성시간 26.06.22 new 한때 피르미누 롤을 기대했는데.... ㅠㅠ
  • 작성자사디오마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압박 안되고 수비가 너무 구려서. 마네, 피르미누 같은 선수가 다시 나올런지..
  • 작성자정신 | 작성시간 26.06.22 new 투톱에 왼쪽자리 가면 잘할거 같긴한데 접고 때리고만 시키면
  • 작성자닉변대기중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팀플을 안하는거에서 모든게 마이너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