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수다.

마르무시 얘는 폼이 맛이 갔네요

작성자Isak|작성시간26.06.22|조회수574 목록 댓글 0

살라 때문에 이집트 경기 보는데 국대에서도 노답 수준이네요
맨시티가서 후반기에 잘하길래 부러웠는데
도쿠한테 밀리더니 내리막 수준이네요
플루크 시즌이었던건지 ㅋㅋ 에키티케랑 잘 맞았었고 살라 대체자로 탐나는 자원이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