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때문에 이집트 경기 보는데 국대에서도 노답 수준이네요
맨시티가서 후반기에 잘하길래 부러웠는데
도쿠한테 밀리더니 내리막 수준이네요
플루크 시즌이었던건지 ㅋㅋ 에키티케랑 잘 맞았었고 살라 대체자로 탐나는 자원이었는데🤔
다음검색
살라 때문에 이집트 경기 보는데 국대에서도 노답 수준이네요
맨시티가서 후반기에 잘하길래 부러웠는데
도쿠한테 밀리더니 내리막 수준이네요
플루크 시즌이었던건지 ㅋㅋ 에키티케랑 잘 맞았었고 살라 대체자로 탐나는 자원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