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내일 레전드매치

작성자버풀만수무강|작성시간26.06.05|조회수394 목록 댓글 3

저번 아이콘매치때는 금지물품이나 식료품반입 아예 안됐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공지글을 못본거같아서
햄버거라도 하나 사가려하는데 dm을 보내도 답장이없네요 ㅠ 다들 간단한스낵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비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뭐 안먹으려고요.
    축구 볼 때는 공복에서 오는 긴장감이 좋아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풀만수무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게 답인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05 서울월드컵경기장 안에는 치킨 팔거나 그런 곳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