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먹고 더현대에서 산책하다 인혜 카페에서 앉아서 쉬고있는거 봤네요 가족분들이랑 쉬는거같아서 사진은 멀리서나마 한장 찍었네요 제라드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
근처 호텔에서 행사해서 축구팬들도 엄청 많이 보이네요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너비클롭 작성시간 26.06.05 사진 보고 싶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워너비클롭 작성시간 26.06.05 마칼리스테르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장로브렌 작성시간 26.06.06 와ㅋㅋㅋㅋ 인혜라고 쓰는걸 너무 오랜만에 봐서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해져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칼리스테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니에스타라고 불러본적이 없는거같네요 ㅋㅋ 우리나라에서는 그냥 인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