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더현대에서 인혜봤네요

작성자마칼리스테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346 목록 댓글 5

점심먹고 더현대에서 산책하다 인혜 카페에서 앉아서 쉬고있는거 봤네요 가족분들이랑 쉬는거같아서 사진은 멀리서나마 한장 찍었네요 제라드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

 

근처 호텔에서 행사해서 축구팬들도 엄청 많이 보이네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05 사진 보고 싶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마칼리스테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정말 멀찍이서..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05 마칼리스테르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장로브렌 | 작성시간 26.06.06 와ㅋㅋㅋㅋ 인혜라고 쓰는걸 너무 오랜만에 봐서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해져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칼리스테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니에스타라고 불러본적이 없는거같네요 ㅋㅋ 우리나라에서는 그냥 인혜..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