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서울에 리버풀관련 그림벽화? 그래비티?

작성자위너|작성시간26.06.05|조회수330 목록 댓글 7

제 기억에 서울에 제라드 그림있었던거같은데

혹시아시는분 계신가요?

서울가는김에 들려보려고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혹시 대충 근처 주소라도 아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 작성시간 26.06.05 위너 을지로 3가역 5번출구 나오면 바로 보인다. << 이 정보가 있긴한데... 아마 이동했거나 철거됐을거같아요. 네이버지도에보면 5번출구근처가 다 재개발된듯요
  • 답댓글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Florian Richard Wirtz 아하 ㅠㅠ 아쉽네요 내일 경기보러가는김에 구경하고싶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 작성시간 26.06.05 위너 확실한건 몰라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Florian Richard Wirtz 한번 가보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