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체라노가 바르셀로나에 있네요ㅋㅋ
제라드님 2회차 영접 내일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작성시간 26.06.05 세르히오 부스케츠 은퇴 했었어요?
-
작성자재롱까지마라 작성시간 26.06.05 로비킨은 한 6개월 뛰지 않앗던가요?ㅋㅋ
-
작성자★MF 김병수☆ 작성시간 26.06.05 궁금한게 리버풀은 왜 리버풀엠블럼 안달고 더레즈라는 엠블럼 다나요?
-
답댓글 작성자로비 작성시간 26.06.05 리버풀 레전드에서 오피셜로 진행되는 매치가 아니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MF 김병수☆ 작성시간 26.06.05 로비 오우 그럼 바르샤는 오피셜이고 리버풀은 아닌가보군요 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