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상암에 국대경기 보러 대중교통 이용했다가 집갈때 지하철 1시간 기다린다고 고생한거 생각하니.. 어우..
근데 주최측은 대중교통 이용하라고 하고.. 흠..
고민이 많습니다.. 원래 같으면 대중교통이 정답이긴 한데 제 기억상 상암월드컵 경기장 6호선이 배차가 은근히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잘 안빠지는걸로 기억합니다..
안코분들은 뭐타고 가실 예정이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핸도 작성시간 26.06.05 자차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The One And Only Liverpool 작성시간 26.06.05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로비 작성시간 26.06.05 전 마포구민이라 살살 걸어서 갑니다.
-
작성자마카 작성시간 26.06.06 차끌고 가시면 주차는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경기장 주변으로 주차장이 제법 있으니까요. 경기 끝나고 나올때가 문제인데 신호에 밀려서 헬입니다...
웬만하면 지하철 추천드려요 지하철도 사람많지만 차보단 나아요ㅋㅋ 금방 빠지기도 하고 -
작성자Xabi alonso 작성시간 26.06.06 같은 고민중인데
댓글들을 봐도 고민입니다
돌림판을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