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내일 레전드매치 자차 끌고 가시나요 아니면 대중교통 타고 가시나요?

작성자황제|작성시간26.06.05|조회수393 목록 댓글 20

옛날에 상암에 국대경기 보러 대중교통 이용했다가 집갈때 지하철 1시간 기다린다고 고생한거 생각하니.. 어우..

근데 주최측은 대중교통 이용하라고 하고.. 흠..

 

고민이 많습니다.. 원래 같으면 대중교통이 정답이긴 한데 제 기억상 상암월드컵 경기장 6호선이 배차가 은근히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잘 안빠지는걸로 기억합니다..

 

안코분들은 뭐타고 가실 예정이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핸도 | 작성시간 26.06.05 자차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The One And Only Liverpool | 작성시간 26.06.05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로비 | 작성시간 26.06.05 전 마포구민이라 살살 걸어서 갑니다.
  • 작성자마카 | 작성시간 26.06.06 차끌고 가시면 주차는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경기장 주변으로 주차장이 제법 있으니까요. 경기 끝나고 나올때가 문제인데 신호에 밀려서 헬입니다...
    웬만하면 지하철 추천드려요 지하철도 사람많지만 차보단 나아요ㅋㅋ 금방 빠지기도 하고
  • 작성자Xabi alonso | 작성시간 26.06.06 같은 고민중인데
    댓글들을 봐도 고민입니다
    돌림판을 해야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