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콥들 많이 모이시네요 ㅎㅎ
이벤트매치킷이 별로라 .. 키링 하나 사서 가야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abi alons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바르샤 굿즈가 더 많네요ㅜㅜ
-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작성시간 26.06.06 그나마 키링이네. ㅡ
-
답댓글 작성자Xabi alons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바르샤는 이쁜거 많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작성시간 26.06.06 Xabi alonso 흑흑 아쉽다요
-
작성자버풀만수무강 작성시간 26.06.06 이름도 the reds 인거보니 뭔가 라이센스 협상이 안된거같기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