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레전드매치 오시는분들 굿즈 참고하세요

작성자Xabi alonso|작성시간26.06.06|조회수505 목록 댓글 8

대한콥들 많이 모이시네요 ㅎㅎ
이벤트매치킷이 별로라 .. 키링 하나 사서 가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abi alons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르샤 굿즈가 더 많네요ㅜㅜ
  •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 작성시간 26.06.06 그나마 키링이네. ㅡ
  • 답댓글 작성자Xabi alons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르샤는 이쁜거 많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플로리안비르츠 | 작성시간 26.06.06 Xabi alonso 흑흑 아쉽다요
  • 작성자버풀만수무강 | 작성시간 26.06.06 이름도 the reds 인거보니 뭔가 라이센스 협상이 안된거같기도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