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생 + 수비 전 포지션 소화 가능
전 이 친구 꼭 데려왔음 하거든요..
혹시 안코님들 왔으면 하는 풀백있으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설모 작성시간 26.06.10 좋긴한대 이미 인테르 선수인거 같아서
-
작성자범고래 작성시간 26.06.10 카요데,, 포로원하는데 비현실적이라ㅋㅋ
-
작성자붉은 전설 리버풀 작성시간 26.06.10 몸값 인플레 생각하면 월드컵 출전안하는 국가중에서 괜찮은 선수들 데려와야할것 같고, 그렇다면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자국 충섬심이 강한 이태리 선수라 힘들어보이네요.
-
작성자도미니크 소보슬라이 작성시간 26.06.10 이탈리아 밖으로 나오기 싫다던디요
-
작성자살종라신 작성시간 26.06.10 좋은데 이탈리아 안나오고 싶어하는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