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다들 팔레스트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자개그맨이광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543 목록 댓글 5

05년생 + 수비 전 포지션 소화 가능
전 이 친구 꼭 데려왔음 하거든요..
혹시 안코님들 왔으면 하는 풀백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설모 | 작성시간 26.06.10 좋긴한대 이미 인테르 선수인거 같아서
  • 작성자범고래 | 작성시간 26.06.10 카요데,, 포로원하는데 비현실적이라ㅋㅋ
  • 작성자붉은 전설 리버풀 | 작성시간 26.06.10 몸값 인플레 생각하면 월드컵 출전안하는 국가중에서 괜찮은 선수들 데려와야할것 같고, 그렇다면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자국 충섬심이 강한 이태리 선수라 힘들어보이네요.
  • 작성자도미니크 소보슬라이 | 작성시간 26.06.10 이탈리아 밖으로 나오기 싫다던디요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10 좋은데 이탈리아 안나오고 싶어하는거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