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화장 기다리는데 뭔가 심심하기두하고
긴시간동안 함께한 안코에서도 축하받고싶은 이기분! ㅋㅋㅋ ㅎㅎ
저번시즌은 결혼준비로 바쁘기도 하고 여러모로 경기랑 안코 잘 못들어왔는데
다음시즌은 리버풀도 더 잘하구 여유도 좀 생겨서 재밌게 자주 들어오고싶네용 ㅎㅎ
암튼 잘다녀오겠습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자라면리버풀 작성시간 26.06.21 오오 샤프님 뭔가 나이많으실줄 알았는데!! 결혼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기원합니다
-
작성자대장로브렌 작성시간 26.06.21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샤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이고 다들 넘넘 감사합니다!!!!! ㅎㅎㅎ 결혼식 잘 마치고 이제 신혼여행 다녀오려고요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다들 ynwa!!
-
작성자SteGeGe 작성시간 26.06.22 축하합니다. 신혼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사랑그슬픔 작성시간 2시간 49분 전 new
신혼여행 가셨겠네요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만 가득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