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데이비드 온스테인] 디오만데를 위해 라이프치히와 접촉한 리버풀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05|조회수824 목록 댓글 15

 



리버풀은 얀 디오만데 영입을 위해 라이프치히와 접촉했다. 만약 그가 이적을 선택한다면 현재로선 리버풀이 가장 유력한 행선지이다. 라이프치히는 그를 지키고 싶어한다. PSG의 관심도 확고하지만 리버풀만큼 진전된 상태는 아니다.



https://x.com/i/status/206255001858260616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LOVE LIVERPOOL | 작성시간 26.06.05 너무비싸다..
  • 작성자꼬마몬 | 작성시간 26.06.05 제발
  • 작성자리에라 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05 데려와야되는 자원은 맞는데 몇년꾸준히 잘한것도 아닌데 쉽지않네…ㅠ
  • 작성자흐드리 | 작성시간 26.06.05 130m 이면 걸러야지
  • 작성자키에사 | 작성시간 26.06.05 꼭 데려오길!!! 얜 찐임
    100m까지 깍아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