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은 얀 디오만데 영입을 위해 협상을 진행하고 있고, 그에게 PSG의 제안보다 더 높은 연봉을 제시했다.
https://x.com/i/status/206257886673311751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다이크 뚝배기 작성시간 26.06.05 그래그래
-
작성자Virgil 작성시간 26.06.05 스페셜 영상 보는데 개쩌네요;;ㄷㄷ 맨시티 이적 전 도쿠 상위호환쯤 되어보임
양발 다 잘쓰고 좌측 우측 안가리고 활약하네요. 키가 181인데 무게중심이 하체로 쏠려서 드리블도 짧게 잘 치고 스피드도 엄청 빠르고 순간순간 센스도 엄청 좋네요
최소 도쿠, 어쩌면 전성기 마네 이상 성장 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로 보여지네요
진짜 탐납니다.. 이라올라한테 디오망데 선물로 주면 기가막히게 쓸거같음 -
작성자WIsely 작성시간 26.06.05 이제 갓 20살 된 녀석한테 시작부터 주급 겁나 퍼주면 곤란한데...
-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시간 26.06.05 뭐 이렇게까지 할일인가 싶기도 하네요. 이젠..
워낙 좋아해서 경기 자주보고 최고의 재능은 맞는데
뭐 벌써부터 이렇게 대우해주면 문제나 일으키지 않을지.. -
작성자Milos Kerkez 작성시간 26.06.05 살라 대체자로 딱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