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 리버풀, 아이히호른 확보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중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05|조회수305 목록 댓글 3

리버풀은 케네트 아이히호른 영입을 위해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48시간 사이에도 새로운 협상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선수 측에서는 현 시점에서 모든 선택지를 열어두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리버풀은 레버쿠젠 임대를 하나의 선택지로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도르트문트가 영입전에서 철수했다는 보도가 있었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경쟁에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https://x.com/anfieldsector/status/206246547795205779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05 유망주 영입에 진짜 열심이네.. 이건 진짜 너무 잘한는거 같네요.
    자케, 레오니, 디오망데같이 돈쓰고 어린선수 영입도 좋지만 유스재능 선점하기..
    거기에 + 이라올라의 터치로 월클로 키우면 뭐 이보다 남는 장사는 없을듯 ㅎㅎ
  • 답댓글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05 근데 만약에 어쩔수 없이 임대보내야되면 혹사 시킬 수 없게 조항 넣어야할듯..
    진짜 만능형이라 임대보내면 맨날 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뽀빠이별사탕 | 작성시간 26.06.05 이젠 진짜 유스에서 최대한 만들어서 써야할듯요
    이적료 인플레가 진짜 갈수록 말도 안되는 수준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